바다와 산 벚꽃 마을 히타치

히타치시 미 공인 PR 사이트 
바다와 산 벚꽃 마을 히타치

시청의 HP에 액세스 
※ English page

마지막 18 년 10 월 31 일

지명의 유래

미야 무라와 나 메리 카와 촌이 합병 할 때, 현의 지시 미야 마을 이었지만,神峰山를 방문했을 때의 도쿠가와 미쓰 쿠니 공이 바다에서 올라 아름다운 일출을보고 말했다 ” 일본 의 시립 치 뜨는 곳 영내 한 ‘이라는 고사를 인용, 히타치 마을이되었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지명을 딴 히타치 광산 , 히타치 제작소 가 그 이름과 같이 해돋이와 같이 발전해갔습니다.

히타치시 프로필  관광 이바라키 더
다가 산지의 산맥과 태평양과 큰 자연에 둘러싸인 것처럼 위치한 히타치시는 현 북부 지역의 거점 도시로 발전해 왔습니다. 해안선에는伊師浜, 카와지리,会瀬,河原子, 수목, 쿠지 비치 등 각각 정취가 다른 해수욕장이 있고 어업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돌 바닷가 해안 절벽은 일본 유일의 가마우지 포획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접한 국민 숙사 가마우지의 케이프는 전망 온천 목욕과 서비스의 우수성으로 인기있는 숙소. 또한 산악 지역에는 거석의 곳곳堅破山하나님 바위 산,高鈴山이 등산객의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 산맥 사이에는 안쪽 히타치 키라라 마을이나十王파노라마 공원, 물고 네요 동물원,神峰유원지 등 관광 명소도 점재하고 있습니다. 히타치 광산과 히타치 제작소가 산업 도시로서의 형태를 형성했지만, 닛코 기념관과 샤오핑 기념관 등의 문화 시설에서 그 산업의 발전의 역사를 알 수 있습니다.또한 도시에서 열리는 대규모 이벤트도 인기. 봄 히타치을 장식 히타치 벚꽃 축제는 국가 지정 중요 문화재 인 히타치 풍류 물이 피로되어 현 외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합니다. 또한 히타치 국제 거리 공연, 시민 오페라 등의 이벤트도 연중 펼쳐지고 있습니다.

※ 밑줄 문자 나 사진을 클릭하면 링크에 액세스합니다.

◆ 이벤트 정보 ◆

神峰 공원 가을 축제

일시 개최 중 11 월 13 일까지 
장소 神峰공원

시온 축제 (학원제)

일시
2018 년 11 월 2 일 (금) 10 : 00 ~ 

2018 년 11 월 3 일 (토 · 공휴일) 9 : 00 ~ 
장소 茨城키리스토教大学

공학 축제

일시 2018 년 11 월 3 일 
장소 이바라키 대학 공학부

히타치 산업 축제

일시 
헤세이 30 년 11 월 10 일 (토) 오전 9 시부 터 오후 4 시까 지 
헤세이 30 년 11 월 11 일 (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3시 30 분까지 
장소 연못 강 사쿠라 아레나

히타치 스위트 서밋

일시 2018 년 11 월 23 일 ~ 24 일 11 : 00 ~ 18 : 30 
장소 대리석 홀

히타치 크리스마스 마켓 
2018 in 크리스마스 마르쉐

일시 2018 년 11 월 23 일 11 : 00 ~ 11 월 24 일 18:30 
장소 히타치 시빅 센터 신도시 광장

하나 야마 카바레 투어 2018 가을 
히타치 사다리 술

일시 2018 년 11 월 24 일 19 : 00 ~ 23 : 00 
장소 하나 야마 카바레

변두리 상점 회 연말 페어

일시 2018 년 12 월 1 일 ~ 25 일 
장소 변두리 상점 회 연말 페어 참가 점

히타치 시내의 행사 것들

바람 경


히타치 우회

안쪽 히타치 키라라의 마을

아유카와 하구

미야타 강하구

Wikipedia에 액세스

시의 시설 및 스포츠 시설

기호

기장
히타치의 “일”의 글자는 원형에서 형식 정보 ‘립’을 매우 성공적인 꽃 도안 화, 히타치의 2 문자를 완전히 드러내고 있습니다. 원형은 원만한 발전을 의미하고 중앙의 수립 꽃은 화려하게殷賑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시의 꽃 사쿠라
5 장의 꽃잎은 히타치 “히”문자 디자인에서 서로 손을 잡고 서로시의 사쿠라로 소중히 길러 지켜 나갈 것을 표현한 것입니다. 
시의 나무 느티 나무
히타치 시민의 따뜻하고 게다가 강력한 팔의 고리에 의해,시의 나무를 영원히 보존하는 의미를 담은 것입니다. 또한 히타치 문자도 추상적으로 디자인 화되어 있습니다. 
도시 새 해 제
시의 조류를 결정하는위원회가 해 제 시티 조류로 결정, 큰 태양을 온몸에 받아 빛나고있는 “해 제”의 디자인입니다. 
도시의 사카
시의 물고기 선정위원회에서 검토하여 도시의 생선을 ‘사쿠라 다코」로 결정했습니다. 디자인은 크고 건강한 사쿠라 다코을 표현한 것입니다. 
심볼 마크
일 서 오르는 곳 영내 한 들었다 햇빛의 빛,시의 꽃 벚꽃이나 태평양 열었다 풍요로운 대지의 축복, 창조, 만남, 공간 수분 가득 비상하는 시민의 기쁨을 이미지 하여 디자인 된 것입니다.

히타치 명물 & 상식

무려 히타치 시내에는 로카쇼무라도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 히타치시의 해수욕장 공원 가이드 “를 참조하십시오. 
쿠지 바닷가 해수욕장
수목 해수욕장 
河原子해수욕장 
会瀬해수욕장 
카와지리 해수욕장
돌 바닷가 해수욕장

캄브리아기 지층

나중에 사진을 붙이는 
일본 열도의 역사는 히타치의 땅에서 시작된?! 캄브리아기 지층의 5 억 년의 여행을 밝히기 우리가 지금 서있는이 일본 열도는 도대체 언제 어떻게 탄생 한 것일까?46 억 년이라는 긴 지구의 역사 속에서 단 5 억 년 전부터이 땅은 모습을 드러냈다.그리고 그 흔적이 일본에 남아있는 단 하나의 장소가있다. 그것이 이바라키 현 히타치시 주변이다. 히타치의 5 억 년 전 지층을 거치면서 그 비밀에 육박한다. 

히타치 시내에서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지층 5 억 년 전 캄브리아기 암석을 볼 수 있습니다 ^^ 
대단한 실마리 ^^ ← 삿포로 밸브 바람에

복선 식 가공 삭도

일본 유일의 가공 삭도입니다. TV에서도 가끔 소개되는 드문 것입니다. 
히타치 시멘트 주식회사が太히라 광산에서 채굴 한 시멘트의 원료 인 석회석을 야마 네貯鉱장까지의 산간 3.8km의 구간을 운반하는 것으로, 야마 네貯鉱공간 시멘트 공장까지 컨베이어 벨트가 다니고 있습니다. 몇沢川위에 가설 선로 위를 통과 시청 부근에서 지하로 들어가 시가지를 종단하고 공장까지 운반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본 국내에서 가공 삭도가 운전되고있는 것은 여기 만의 특별한 시설입니다.

골프 연습장 위를 통과 가공 삭도 ^^ 가끔 골프 공을 당합니다 ^^

종점에

벨트 컨베이어

昇開式육교
히타치시는 전국에서도 드문 육교가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도시의 공장에서 만들어진 대형 발전기 등을 이바라키 항 히타치 항구까지 운반 대형 트레일러의 통행을 방해하지 않기 위하여 “昇開式도개교」라고하는 상하로 움직이는 육교가 2 개 있습니다. 거리가 잠든 때, 그것은 퍼레이드처럼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 히타치시 공식 트윗보다

河原子 육교

수목 육교


하나 야마 카바레

하나 야마 카바레는 NHK 문서 72hours에서도 방송 된 환락가입니다. ← 과장 
막사 같은 음식점이 모여 전후의 세계와 같은 곳입니다 만 편의점이나 패밀리 레스토랑 등이 없었던 시대에는 한밤중에 음식 만 찾는 사람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클릭 해주세요.

常陸多賀 역전 로터리

정체 발생하기 어려운 환상 교차로, 이바라키 ·常陸多賀역에서도 운용 개시 
운용이 시작된 JR常陸多賀역전의 환상 교차로 = 1 일 히타치시 다가 정 (키리하라 정도 촬영) 원형 일방적 통행 신호등이없는 교차로 “환상 교차로 ‘의 본격적인 운용이 1 일, 히타치시 다가 정의 JR常陸多賀역에서 시작되었다. 환상 교차로는 서양에서는 “회전 목마”이라고 널리 보급하고 있으며, 이날 시행 된 개정 도로 교통법에 통행 규칙을 정하고 국내에 도입되었다. 교차로의 일종으로 진입 한 차량이 중앙에 설치된 구조물의 주위를 시계 방향으로 일방 통행 순환한다. 교차로 진입 차량은 서행이 의무화되어 있으며, 신호등이 없기 때문에 정체가 발생하기 어렵고, 심각한 사고도 발생하기 어렵다고되어있다. 
※ 산케이 신문보다

경찰 등에 따르면 전국 15 개소에서 운영을 시작, 현내에서는 常陸多賀 역 1 개소 만. 常陸多賀 역전 교차로는 지금까지 일방 통행 등으로 규정되어 사실상 환상 교차로 역할을했다. 경찰은 운용이 시작된 이날 常陸多賀 역 앞에서 전단지 등을 배포하고 통행 방법을주지했다.

히카리모

평소에는 단세포 생물로 장단 1 개씩 총 2 개의 편모로 이동한다. 주년으로 구성된 생활 환 중 보통 4 월에서 6 월의 부유기에 소수성 무늬 위에 여러 층으로 구성된 세포 덩어리를 형성하고,이 거울처럼 입사광을 반사시킴으로써 황금빛으로 빛나는 듯 그 모습은 “금가루를 깔아 놓은 것”이라는 것. 빛나는 구조에 대해서는 예전에는 엽록체가 빛을 반사 시키면되었지만, 이것은 잘못이다. 그러나 전체 구조에 대해서는 충분히 해명되어 있지 않다. 
일반적으로 부유 기간은 4 월부터 6 월이지만, 히타치시東滑川해변 녹지 히카리모 군생지처럼 일년 내내 빛나고 보이는 곳도있다. 히타치시가 북쪽 한계로 알려져 있었지만, 최근 후쿠시마 현과 미야기 현에서도 발생이 확인되고있다. 
※ Wikipedia보다

큰가시 고기

큰가시 고기는 몸길이 5 ~ 6 센티미터 정도의 큰가시 고기과 물고기 허리와 복부 등에 날카로운 가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생을 담수에서 보내는陸封형과 산란기 이외를 바다에서 보내고,降海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泉が森공원 큰가시 고기 같은陸封형은 깨끗한 샘물 (수온 15도)있는 한정된 장소 밖에 서식하지 않습니다. 
식성은 육식성에서 수생 곤충 등을 먹이로하고 있습니다. 
수컷은 연못의 바닥에 수초 조각 등을 모아 새처럼 둥지를 만들어 암컷에 대해 “지그재그 춤 ‘이라 불리는 일종의 구애 행동을 취하고 굴 속으로 인도 산란시킵니다. 산란 후 수컷은 치어가 헤엄 낸다까지 육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泉が森공원 큰가시 고기에 대해서는 정확한 기록이 없기 때문에, 언제부터 거주지 붙은인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적어도 반세기 전에 살고 있었던 것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 히타치시 공원 가이드보다

히타치 제작소는 일제, JX는 닛코 또는 광산이라고 부른다. 히타치 히타치 2 고에서神峰공원까지의 매우 좁은 범위의 지명. 
화장실은 수세식. 하수도 보급률은 98 % 이상으로, 쇼와 시대에, 히타치, 굴렁쇠 하수도 공사가 완료되었다. 
히타치는 정체 마을> <ほんと에 어떻게 든 해 주었으면 … 
미야타 국민의 상식 정확히 말하면助川은 히타치가 아니다! (히타치 마을 미야타 + 나 메리 카와) 평택 강 (시청 옆)의 수리권 놓고 다 퉜다 때문에 미야타와助川매우 사이가 나빴다. 
어 바위 신사보다神峰신사 (풍류 물을 위해) 
일본 마지막 재벌 발상지이다. 
1975 년대까지, 이바라키 현의 특급 정차역은 히타치 역, 히타치 타가 역 미토 역 역삼역 밖에없고, 미토보다 인구가 많은 현에서 처음으로 20 만 도시가되었다 때문에 현내 최대의 도시 과 자만 있었다. 
일본에서 유일한 메르세데스 벤츠 신차 정비 공장이있다. 양륙도 히타치 항 만! 일본 전국에서 활약하는 벤츠의 관문. 
시청은 토요일, 일요일도 창구 개청 ← 이것은 의외로 적은

콩 지식
히타치을 함포 사격 한 미국의 전함 5 척이 모든 박물관이있다. 
1945 년 6 월 10 일 ㈪ 히타치 공습의 날 … 9 일 성전 님의 시찰이 해안 (히타치) 공장은 대체 휴일이었다. 만약 휴일로 울면 적어도 1 만 명 정도 죽은지도 모른다 벌벌> <

히타치 태어

빵 터지는

빵 터지는는 히타치시에서 태어난 구기입니다. 히타치 히타치 공장 (구 야마 공장)에서 1922 년경에 시작되었다. 나무 판자로 만들어진 「라켓」와 같이 나무 “인터넷”에서 할 테니스와 탁구와 비슷한 구기에서 연식 테니스 용 고무공을 사용합니다.

라디오 체조

1909 년에 히타치시 (수목)에 태어난 토야마 키이치 씨. 1936 년 베를린 올림픽에 일본 대표 선수로 출전. 후에 일본 체조 협회 부회장, 또한 리듬 체조의 보급과 발전에 진력했습니다. 전후 현재 라디오 체조를 만들 의뢰를 받아 “일단 움직이기 시작하면 음악을 타고 그것을 밖으로 끊어 질 것”을 고안하고 1951 년 라디오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위성 방송
1963 년 11 월 일본에서 처음으로 태평양을 넘은 TV 중계의 전파를 포착 한 것이 이바라키 현 히타치시十王도시에 설치된 KDD 이바라키 우주 통신 실험실입니다. 
다음 NHK 아카이브에서
11 월 23 일 새벽 세계 방송 사상 획기적인 실험 태평양을 넘은 텔레비전의 우주 중계가 이루어졌다. 오전 5시 28 분, 모니터 TV에 사상 처음으로 태평양을 넘어 온 영상이 선명하게 비추어졌다. 그런데이 역사적인 전파를 타고 보내져 온 것은, 케네디 대통령 암살의 비보. 중계 아나운서는 “이 전파 이런 슬픈 소식을 보내해야하는 것은 대단히 유감”이라고 리포트하고 충격은 전국에 퍼졌다.

명산 & 특산물 및 기념품

입 복 아귀
저명한 교수가 히타치의 아귀를 먹을 때 “맛있는 것을 먹고,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라는 말을 남기고주었습니다. 이 말에 반해 교수에 허가 히타치에서 잡힌 아귀를 행복과 입 복을 걸어 “입 복 아귀 ‘라고 명명했습니다.

神峰버거
神峰동물원 시설을 이용하지 않는 분들도 누구나 내점 수 있기 때문에 식사만으로도 부담없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래 “神峰버거 ‘는 히타치 소와 지역 이바라키 산의 연근을 사용하고 있으며, 히타치 소 특유의 단맛과 씹히는 식감을 즐길 수있는 슬라이스 연근이 좋은 엑센트가 된 당점의 간판 메뉴입니다.

히타치 센베이
다이쇼 시대의 창업 이래 80 년 이상 옛날瓦煎餅을 계속 만들어 왔습니다. 주요 원료 인 밀가루와 계란에 대대로 계승되어 온 비전의 단맛을 더해 독특한 맛과 바삭한 느낌은 다른瓦煎餅에서는 맛볼 수 없습니다. 또한 불필요한 보존료, 착색료, 향료 등의 첨가물은 일체 사용하고 있지 않으므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4 개 세트 가방 중 2 개는 히타치의 글자 캔에 큰 굴뚝의 그림을 이용하여 공업 도시 히타치의 기념품으로 사랑 받고 왔습니다. ※ 히타치시 지역 브랜드 추진 협의회보다

모터 동안
HITACHI 공식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히타치 제작소의 슬하 히타치 명과 모터 동안. 히타치 제작소의 이름을 세계에 퍼졌다 모터의 형태를 본뜬 것이며, 히타치 제작소의 직원의 출장 선물의 단골이었다고. 꽤 재미있는 유래의 과자 맛도 보통으로 맛있다. ※ Retty 음식보다

명과 선풍기
명과 선풍기이지만, 일단小川屋씨의 가게 주인이 마을 명과하려고하면 공장에 필사적으로 간절히 부탁해 허가를받은 것입니다. 선풍기 사업의 전성기는 차 찾아로 공장에 대량으로 제공했다고 귀띔했다. 모터 동안뿐만 아니라 오래된 과자 네요 …. 히타치 선물로 꼭 부탁합니다! 
※ Mt. KAZENOKAMI 블로그보다

오미 카 만두
토로 (청양) 만두 만두는 흰색 · 아름다움 · 우아함을 겸비한 과자의 진수라고하는 일품입니다.당점의 오미 카 만두는 홋카이도 토카 치산의 엄선 된 팥을 정성껏 드러냈다 특제 팥을 쌀가루를 주로 한 원단으로 감싸고, 보존료 등은 일절 사용하지 않고 찝 있습니다. 옛날 정직한 맛을 지키고 있기 때문에 3 일 정도 밖에 맛있게 드실 수 없지만, 그래서 맛있는 많은 날에는 2 만개 이상 팔리는만큼 영 나무에 걸쳐 사랑 받고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에서

히타치라고하면

히타치 제작소

히타치 (히타치 제작소, 영어 : Hitachi, Ltd.)는 일본의 전기 메이커이며 히타치 그룹의 핵심 기업. 국내 최대의 전자 기기 메이커 [3]. 닛케이 평균 주가 및 TOPIX Core30 구성 종목 중 하나. 
통칭은 히타치와 HITACHI 등. 특히 창업의 땅이며, 주력 공장을 안고있는 이바라키 현 히타치시 등은 행정 기관의 히타치시 및 기타 히타치 그룹 각사 등과 구별하기 위해 히타치의 약칭으로 일제 일생라고도하는 ( 후술 참조). 
전신은 현재 이바라키 현 히타치시에있는 구리와 황화철 광을 산출하는 구하라 광업소 히타치 광산이다. 히타치 광산을 모체로 구하라 재벌이 탄생하고 구하라 재벌의 흐름을 받아 닛산 콘체른이 형성되었다. 또한 히타치 광산에서 사용하는 기계의 수리 제조 부문이 1910 년에 일본 최초의 5 마력 유도 전동기 (모터)를 완성시키고, 히타치 제작소가 설립되었다. 이윽고 일본 최대 규모의 종합 전기 메이커, 그리고 세계 유수의 대기업 전기 메이커로 발전하게된다. 
※ Wikipedia보다

4 대 파워 스포트

어 바위 신사

히타치 4 대 파워 스포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어 바위 신사입니다 ^^ 
우주 비행사 무카이 치아키 씨가 우주에서 지구를 바라 보니 “일본에 빛의 기둥이 서 있고, 그 장소를 조사해 보면 히타치 산속이었다 “고 말했다 있다는 소문이있어 해당 위치 께서 바위 신사 것이라고도 알려져 있다고합니다. 
그 덕분일까요? 해마다과 관람객이 늘어나 지금은 대세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 4 대 파워 스포트  단단한割山 , 어 바위 신사 , 온천 신사 , 오미 카 신사
두목 개인적으로는 神峰신사 를 넣어 5 대 명소로했으면 좋겠다!

神峰 공원

히타치神峰공원은 히타치시 중심부에있는 동물원, 놀이 공원, 유원지, 시민 수영장, 호라이즌 물고 네요 (목욕 시설 유), 향토 박물관, 요시다 다다시 음악 기념관을 포괄 한 이바라키 현 최대급의 도시형 공원 그리고, 게다가 인근에는 민간 골프장과 야구장까지 있습니다. 벚꽃 거리 히타치시의 상징이며,平和通り함께 일본 벚꽃 명소 100 선에 선정 된 공원입니다. 
히타치 중앙 IC에서 바로이므로 바위 신사 오는 길에는 꼭 따라 가서주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히타치시의 주요 시설을 참조하십시오.


● 시민으로부터의 소식 ●

현재 없습니다.

● 시민의 부탁 ●

자전거를 이용하시는 분에
집단에서의 병렬 주행이나 스마트 폰을 보면서 운전은 위험합니다! 
매너와 교통 규칙을 지킵시다! 
또한 만일의 사고에 대비해 자전거 보험에 반드시 가입합시다. 
※ 그림을 클릭

쓰레기 배출 방법에 대하여

쓰레기를 버릴 때는 쓰레기 팜플렛 등의 내용을 확인하고 지역별 규칙을 지킵시다. 
정해진 시간 이외에 버리거나 분별없이 주어지면 쓰레기의 수집을 거부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같은 쓰레기 스테이션을 사용하는 분들의 폐가되기 때문에주의하라는 이용해주십시오.

쓰레기 제대로 분별합시다! 
제대로 분류되지 않은 경우 회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각 지역의 규칙에 맞게 분별합시다! 
※ 그림을 클릭

스마트 폰은 이쪽으로부터

Facebook    Twitter  

히타치시의 주요 시설

볼거리 

해수욕장 공원 가이드

축제 및 주요 행사

신사 · 파워 스포트

행정 기관 소식

커뮤니티 소식 

학교 다보다

각종 단체

자동 번역에 의한 외국어 판

히타치시 날씨 상담소

※ 페이지 하단에 바닥 글 구글 번역합니다. 클릭하면 자동으로 번역됩니다. 
태국의 경우 “●韓国語”를 눌러주세요.

Translate »